알림마당

본문

자유게시판

제목VR체험관 관람개선 요청 건
작성자정재성 @ 2020.06.02 11:35:51

지난 주 아이들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VR관람실에서 큰아이는 안 할려고 하고 둘째는 한번 더 하고 싶어해서  큰아이대신 둘째 한번 더 해줄려고 했더니 안된다고 하네요.

이유는 1인 한번밖에 안되고 다른 관람객들과 형평성 때문이고만 하고 안된다네요. 무슨기준에 무슨 형평성인지 모르겠습니다.

공지도 안되있고 게시도 안되있는데 말로만 하는 기준이네요.

돈 다내고 들어갔는데 무료로 한번 더 타겠다는 것도 아니고 가족내에서 양도하겠다는 것도 안된 다는게 이해가 안됩니다.

사설 놀이시설에서도 이러지 않습니다. 사설시설에서 이러면 안타는 사람으로 비용절감한다고 그러겠지만 여긴 아니잖아요.

알바같은 남자분은 "죄송합니다"라고 하고 미안해 하시고 여자분은 "안됩니다"라고 하면서 더이상 눈도 안 맞출려고 하고 더이상의 설명도 안합니다. 꼿꼿하면서 무표정하게 대하시던 여자분 생각하면 지금도 다시 기분이 나빠집니다.

정말 안되어서 기준이라고 하시면 매표할때부터 안내하고 게시하셔서 공지하시고,  문제가 없다면 체험 양도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다른 곳에 계시는 밝으신 분들과는 웃으면서 질문도 잘 받아 주시고 즐거웠는데 VR체험관 여자분은....

제목re:VR체험관 관람개선 요청 건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작성자관리자 @ 2020.06.09 16:30:10

청도신화랑풍류마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청도신화랑풍류마을 시설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청도신화랑풍류마을에서는 관람객의 원활한 이용 및 관람객 간 형평성을 위해 이용권에 양도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을 공지에 추가하고 직원 대상 안내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페이지의 QR Code

이 QR Code는 현재 보시는 <자유게시판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